바람불어 좋은날 갤러리

“눈물의 감사 프로모션을 하지는 못할망정…”

samsung_qPublished: 2024-11-26 11:19:55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kr 금리 급상승에 따라 민간 부채 부담이 실물로 전이돼 급격한 침체로 이어지는 위험.

업계에서는 이동통신사들이 성지 영업을 부추기고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한 달에 한 번 평일에 개최했던 것을 2주 간격으로 토요일에 연다.

“눈물의 감사 프로모션을 하지는 못할망정…”

특히 이 사장은 임원의 역할에 대해 강조하면서 임원들에게 오전 7시 출근을 권했다.이 사장은 올해는 ‘턴어라운드(실적 개선) 원년이라는 막중한 소명 속에 최고경영자(CEO)와 임원이 사활을 걸고 위기 극복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해야 한다고 말했다.아침부터 업무 계획을 수립하고 임원 간 소통 기회를 늘리자는 취지다.

“눈물의 감사 프로모션을 하지는 못할망정…”

지난해 말 인사에서 새롭게 SK의 사령탑을 맡은 최창원 수펙스 의장의 리더십도 주목을 받고 있다.최태원 SK그룹 회장은 올해 초 신년사에서 느슨해진 거문고 줄을 다시 팽팽하게 고쳐 매자며 ‘해현경장(解弦更張) 자세를 주문한 바 있다.

“눈물의 감사 프로모션을 하지는 못할망정…”

공식 업무 시간 이전에는 보고 및 회의 소집 등을 하지 않기로 했다.

SK그룹 최고의사협의기구인 수펙스추구협의회(수펙스) 소속 임원들은 매달 두 차례 금요일에 쉴 수 있는 유연근무제도 반납하기로 했다.명대사들은 밈(유행 짤)이 돼 인터넷에 퍼졌고.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국내 인기와 함께 일본 넷플릭스에서는 ‘낮과 밤 ‘더 글로리 등 5편의 한국 드라마가 톱10(TV쇼)에 오르며 한류 붐을 이어가고 있다.문화는 문화로 받아들이는 젊은 관객의 증가.

그런데 슬램덩크의 열혈팬인 40대 남성은 지난 정부가 불붙인‘노재팬(일본 제품 불매) 운동 등 반일 정서의 핵심층과도 겹친다.실제 영화 초기엔 일부 친야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노재팬인데 일본 영화가 웬 말이냐는 비판 글이 올라오기도 했는데.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통일·외교·안보#정치권 총선 공약 경쟁바이낸스랩스 블록체인 남발 고민해야…건전한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2비트코인, 26개월 만에 5만 달러 돌파…현물 ETF 효과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증권사, 자산운용사 실적전망하이브의 SM 인수 추진…K팝 혁신 계기 돼야인연도, 이유도 제각각…감독 옆자리 지킬 '특급' 수석코치들증권사, 자산운용사 실적전망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보이스피싱 범죄자 추가 적발뉴욕증시, 고용 호조에도 아마존 부진…다우 0.26% 상승 마감AI의 안착, 투명한 운용에 달렸다과학기술의 본질은 협력…미·중갈등 이분법 넘어서야손흥민은 한물 갔다? 잠깐 삐끗했을 뿐美시카고옵션거래소 사장 ICO, 심판의 날 다가올 것후오비 코리아 “가상화폐 신뢰도 회복 위해 거래소가 힘써야”그들은 정청래·한동훈과 달랐다가자 공습 속 혼조 마감…WTI 6일째 상승·77달러 근접 [오늘의 유가]AI의 안착, 투명한 운용에 달렸다“봉쇄 해제로 봄날 맞은 중국 경제 W자 반등할 것”후오비 코리아 “가상화폐 신뢰도 회복 위해 거래소가 힘써야”"고추장, 최고의 건강 소스" 미쉐린 셰프도 극찬인공지능이 사람처럼 글을 쓴다면3삼성, 지난해 국내 스마트폰 판매 1위…애플과 격차는 줄어인공지능이 사람처럼 글을 쓴다면더루프, 교보생명과 블록체인 기반 보험 플랫폼 구축 나선다뉴욕증시, 美 1월 고용 '서프라이즈' 상승 출발일본 가상화폐거래소협회, 자율규제안 발표한다오피스·상가·토지마르타 아르헤리치 『아르헤리치의 말』